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헤미안 랩소디" 의 소개 , OST 그리고 기억될 엔딩

by camomile0310 2024. 3. 18.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설적인 록 그룹 퀸의 보컬리스트 프레디 머큐리의 전기 영화로 OST 및 마지막 엔딩이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이제부터 "보헤미안 랩소디"의 소개와 유명한 OST 및 엔딩 공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의 소개

"보헤미안 랩소디"는 영국의 록 밴드 퀸(Queen)에 관한 2018년 전기 뮤지컬 드라마 영화로, 리드 싱어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의 1960년대 말부터 1990년대 초까지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는 루시 보인턴(Lucy Boynton), 길림 리(Ghilm Lee), 벤 하디(Ben Hardy), 조셉 마젤로(Joseph Mazzello), 에이단 길렌(Aidan Gillen), 톰 홀랜더(Tom Hollander), 마이크 마이어스(Mike Myers)가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머큐리가 Farrock Bulsara로 태어난 Zanzibar에서 어린 시절부터 시작됩니다. 히드로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프레디가 역사상 가장 유명한 록 스타 중 한 명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따릅니다. 이 영화는 프레디의 가족, 특히 보수적인 파시의 부모님과의 관계와 그의 사생활을 탐구하며 격동의 로맨틱한 얽힘을 탐구합니다. 그는 1960년대에 그의 가족과 함께 영국으로 이주했고 브라이언 메이, 로저 테일러, 존 디콘과 함께 퀸을 만들었습니다. 그 밴드는 히트 싱글과 앨범을 발표하면서 빠르게 성공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창의적인 긴장감과 구성원들 사이의 협력 정신을 보여주면서, 퀸내부의 역동성을 강조합니다. 퀸이 "We Will Rock You", "Another One Bites the Dust", 그리고 "Bohemian Rhapsody"와 같은 히트곡들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기 때문에, 프레디는 그의 정체성, 성별, 그리고 명성에도 불구하고 외로움과 싸웁니다. 영화에서 머큐리의 사생활 또한 탐구됩니다. 그는 자신의 섹슈얼리티와 정체성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건강과 관계를 손상시키기 시작하는 마약 중독에 빠집니다. 그 영화는 1985년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에서 퀸의 공연으로 끝납니다. 머큐리는 록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공연 중 하나로 여겨지는 전설적인 공연을 합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비평가들과 함께 상업적으로 성공했습니다. 그것은 "보헤미안 랩소디"로 작품상, 말렉의 남우주연상, 원곡상을 포함하여 다섯 개의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 영화는 말렉의 남우주연상과 음향편집상을 포함하여 네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영화는 공연, 음악, 그리고 수성의 삶의 묘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말렉의 공연은 특히 찬사를 받았고, 그는 그의 작품으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퀸과 록 음악 팬들에게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그것은 세상을 바꾼 밴드에 대한 강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OST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2018년 10월 19일 할리우드 레코드에 의해 발매되었습니다. 퀸의 오리지널 녹음과 영화 출연진의 새로운 녹음을 혼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사운드트랙은 여러 국가에서 1위에 오르며 상업적으로 성공했습니다. 사운드트랙은 다음과 같은 곡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퀸 공연)
"또 한 명이 먼지를 문다" (공연 여왕)
"킬러 퀸" (공연 여왕)
"Under Pressure" (퀸 과 데이비드 보위의 공연)
"위 아 더 챔피언"(퀸 퍼포먼스)
"위 윌 록 유" (공연 여왕)
"라디오 가가"(Queen's Concert)
"어 카인드 오브 매직" (공연 여왕)
"Don't Stop Me Now" (공연 여왕)
"I Want It All" (공연 여왕)
"Who Wants to live forever" (퀸 공연)
"더 쇼 머스트 고 온" (퀸 공연)
그 사운드트랙은 Queen의 음악을 충실하게 재현했고 그것의 강력한 연주로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 사운드트랙은 또한 몇몇 국가에서 1위에 오르며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사운드트랙은 퀸과 록 음악 팬들에게 필수품입니다. 그것은 프레디 머큐리의 삶과 음악을 축하하는 강력하고 감동적인 노래 모음집입니다. 그 사운드트랙의 성공은 새로운 세대의 팬들에게 퀸의 음악을 소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머큐리의 삶과 유산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기억될 엔딩

"보헤미안 랩소디"의 엔딩 장면은 1985년 라이브 에이드(Live Aid) 콘서트에서 퀸(Queen)의 공연을 재현한 것입니다. 이 장면은 시각적으로 놀랍고 감정적으로 강력한 방식으로 촬영됩니다. 이 장면은 웸블리 경기장에 있는 군중의 광범위한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군중은 퀸의 음악에 따라 환호하고 노래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카메라는 무대 앞에 서 있는 프레디 머큐리를 클로즈업합니다. 머큐리는 흰색 탱크톱과 청바지를 입고 있습니다. 그는 손에 마이크를 들고 "보헤미안 랩소디"를 부르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머큐리와 군중 사이를 왔다 갔다 합니다. 군중들은 노래의 모든 단어를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머큐리는 분명히 즐기고 있습니다. 그는 무대에서 웃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그 노래는 절정에 이르고, 머큐리는 믿을 수 없는 힘으로 고음을 칩니다. 군중들은 열광합니다. 그 노래는 끝나고 머큐리는 작별을 고합니다. 군중들은 환호하고 박수를 칩니다. 그러고 나서 이 장면은 검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Freddie Mercury 1946-1991"이라는 단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장면은 웸블리 경기장에 있는 군중의 한 장면으로 끝납니다. 군중은 여전히 환호하고 박수를 치고 있습니다."보헤미안 랩소디"의 엔딩 장면은 프레디 머큐리와 퀸에 대한 강렬하고 감동적인 헌사입니다. 그것은 밴드의 놀라운 재능과 세상에 미치는 영향을 상기시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의 엔딩 장면은 많은 이유로 중요합니다. 첫째, 그것은 록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순간 중 하나를 재현한 것입니다. 라이브 에이드에서의 퀸의 공연은 밴드에게 분수령이 되는 순간이었고, 그것은 역대 가장 위대한 록 밴드 중 하나로서 그들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둘째, 엔딩 장면은 프레디 머큐리에 대한 강력한 헌사입니다. 머큐리는 실물보다 더 큰 인물이었고, 1991년 에이즈로 사망한 그는 음악계에 큰 손실을 입혔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의 엔딩 장면은 팬들이 머큐리와 그의 놀라운 재능을 기억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엔딩 장면은 음악의 힘을 일깨워줍니다. 음악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공동체 의식을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의 엔딩 장면은 음악의 힘을 보여주는 강력한 예입니다. 전반적으로 "보헤미안 랩소디"의 엔딩은 퀸즈 라이브 에이드 공연의 진수를 담아내 밴드의 유산과 머큐리의 잊지 못할 재능을 축하하는 동시에 전기 영화에 알맞은 결론을 제공합니다.